|
(교원 대상) 2023-2학기 강의 모니터링 서비스 재안내(2023-fall Lecture monitoring service information)
|
관리자 |
2023-09-04 |
3619
|
|
(교수/조교 대상) 2023-2학기 PLMS 교육 워크숍 안내(2023-2 Semester PLMS Workshop Information)
|
관리자 |
2023-08-24 |
1115
|
|
IT 서비스 계획휴지에 따른 PLMS 서비스 접속 불가 안내(Information on not being able to access PLMS service due to Shutdown of IT Systems)
|
관리자 |
2023-08-07 |
669
|
|
(기간연장) 2023년 EduTech를 활용한 학습자 중심 교수-학습 모델 우수사례 공모 재안내(Contest for best practices of teaching-learning model using EduTech)
|
관리자 |
2023-07-18 |
1572
|
|
(교수 대상) 2023년 EduTech를 활용한 학습자 중심 교수-학습 모델 우수사례 공모 안내 (Contest for best practices of teaching-learning model using EduTech)
|
관리자 |
2023-06-12 |
2714
|
|
(학부생 대상) 2023년 2학기 국가장학금 유형Ⅰ 1차 신청 안내
|
관리자 |
2023-05-23 |
3980
|
|
[교수대상] 2023-1학기 PLMS를 활용한 강의자가진단 안내
|
관리자 |
2023-04-17 |
3275
|
|
2023년 1차 교수 역량 강화 워크숍 안내 (The 1st Teaching workshop in 2023)
|
관리자 |
2023-04-13 |
3315
|
|
[일정변경] IT 서비스 계획휴지에 따른 PLMS 서비스 접속 불가 안내(Information on not being able to access PLMS service due to Shutdown of IT Systems)
|
관리자 |
2023-01-04 |
1775
|
|
[학부생 대상] 2023년 1학기 국가장학금(유형I) 1차 신청 안내
|
관리자 |
2022-12-02 |
4378
|
|
[교수 대상/기간연장] 2022년 EduTech를 활용한 학습자 중심 교수-학습 모델 우수사례 공모 안내
|
관리자 |
2022-11-14 |
4985
|
|
PLMS를 활용한 강의자가진단 안내
|
관리자 |
2022-11-08 |
3295
|
|
PLMS에서 ZOOM 설정 변경 안내 (Instructions for Zoom settings with PLMS)
|
관리자 |
2022-08-30 |
3447
|
|
[교수/교육조교 대상] 2022-2학기 PLMS 교육 워크숍 안내
|
관리자 |
2022-08-22 |
1017
|
|
IT 서비스 계획휴지에 따른 PLMS 서비스 접속 불가 안내(Information on not being able to access PLMS service due to Shutdown of IT Systems)
|
관리자 |
2022-08-18 |
333
|
|
[대학원생] 2022 Preparing Future Faculty Program 안내 (기한연장)
|
관리자 |
2022-07-20 |
1313
|
|
[교수/대학원생] 교수역량 강화 2차 워크숍 안내 (신청기간 연장)
|
관리자 |
2022-07-05 |
1417
|
|
PLMS 시스템 일시 중시 안내
|
관리자 |
2022-06-22 |
66
|
|
[학부생 대상] 2022년 2학기 국가장학금(유형I) 1차 신청 안내
|
관리자 |
2022-05-27 |
198
|
|
[교수/대학원생] 교수역량 강화 1차 워크숍 안내
|
관리자 |
2022-04-26 |
76
|
|
PLMS 시스템 패치 안내(PLMS System Temporarily Unstable)
|
관리자 |
2022-03-08 |
147
|
|
[대학원생 대상] 연계진학자 PLMS 접속 시 학부생 신분으로 접속되는 현상에 대한 안내
|
관리자 |
2022-02-22 |
249
|
|
PLMS 에서 ZOOM 사용 시 주의사항 및 ZOOM 계정 활성화 방법
|
관리자 |
2022-02-18 |
494
|
|
실시간 화상강의 솔루션 ZOOM 사용 안내(Notice of Real-time video platform service ‘ZOOM’)
|
관리자 |
2022-02-04 |
351
|
|
PLMS 시스템 일시 중시 안내
|
관리자 |
2022-02-03 |
74
|
|
[재공지] 실시간 화상강의 솔루션 ‘Webex’에서 ‘ZOOM’ 으로 변경 안내 (Notice of Real-time video platform service: Change form ‘Webex’ to ‘ZOOM’)
|
관리자 |
2021-12-30 |
103
|
|
[비대면 학습가이드 #04] 성공적인 팀(협업) 활동 가이드
|
관리자 |
2021-11-02 |
104
|
|
[비대면 학습가이드 #03] 시험&과제에서 지켜야 할 학습윤리
|
관리자 |
2021-10-14 |
162
|
|
[비대면 학습가이드 #02] 비대면 수업에서 주도적으로 학습하기 위한 행동 전략
|
관리자 |
2021-09-28 |
155
|
|
[비대면 학습가이드 #01] 온라인 수업에서 지켜야 할 유의사항
|
관리자 |
2021-09-10 |
200
|
|
POSTECHX Creator 강좌 운영 안내
|
관리자 |
2021-07-06 |
115
|
|
PLMS 시스템 점검 안내 (PLMS System Inspection Notice)
|
관리자 |
2021-07-02 |
52
|
40
|
(교수 대상) 2023년 EduTech를 활용한 학습자 중심 교수-학습 모델 우수사례 공모 안내 (Contest for best practices of teaching-learning model using EduTech)
|
관리자 |
2023-05-23 |
3,584
|
39
|
PLMS 교육 워크숍 동영상 시청 안내
|
관리자 |
2022-02-28 |
159
|
38
|
실시간 화상강의 솔루션 ‘Webex’에서 ‘ZOOM’ 으로 변경 안내 (Notice of Real-time video platform service: Change form ‘Webex’ to ‘ZOOM’)
|
관리자 |
2021-12-08 |
256
|
37
|
(교수/조교 대상) 알면 도움되는 PLMS 기능 활용 Tip
|
관리자 |
2021-09-03 |
378
|
36
|
(교수/조교 대상) PLMS 달라진 기능 매뉴얼 제5탄 : 팀 설정 및 기타
|
관리자 |
2021-09-02 |
132
|
35
|
(학생 대상) PLMS의 달라진 기능을 소개합니다!
|
관리자 |
2021-09-01 |
314
|
34
|
(교수/조교 대상) PLMS 달라진 기능 매뉴얼 제4탄 : 퀴즈 및 게시판
|
관리자 |
2021-09-01 |
142
|
33
|
(교수/조교 대상) PLMS 달라진 기능 매뉴얼 제3탄 : 과제
|
관리자 |
2021-08-30 |
182
|
32
|
(교수/조교 대상) PLMS 달라진 기능 매뉴얼 제2탄 : 참여자목록
|
관리자 |
2021-08-27 |
149
|
31
|
(교수/조교 대상) PLMS 달라진 기능 매뉴얼 제1탄 : 동영상 확인 및 관리/개설과목 조회
|
관리자 |
2021-08-26 |
243
|
30
|
[재안내] 구 LMS 서비스 종료 안내(Old LMS(lms.postech.ac.kr) service termination)
|
관리자 |
2021-06-21 |
133
|
29
|
Webex 참여 시 채팅 안되는 현상 및 해결방법
|
관리자 |
2021-04-16 |
202
|
28
|
2021-1학기 비대면 온라인 시험 운영 가이드
|
관리자 |
2021-03-31 |
788
|
27
|
DDoS(Distributed Denial-of-Service) 공격에 따른 수업 운영 관련 안(/Notification on Academic Affairs against DDoS Attacking)
|
관리자 |
2021-03-18 |
299
|
26
|
화상강의(Webex) 참여자 이름 깨짐현상 추가 안내
|
관리자 |
2021-03-15 |
506
|